힐링엔젤스 컨셉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건강인큐베이터, 힐링엔젤스

힐링엔젤스 컨셉

LOTTERESORT

'건강 사업'을 통해 사회에 봉사한다

‘치유하는 천사들’이라는 의미의 힐링엔젤스는 ‘건강 사업을 통해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장스토리

힐링엔젤스는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 맞은편 건물 10평 공간에서 시작했습니다. 오픈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건강과 활력을 되찾은 분들의 입소문에 의해 사업장도 커졌고, 가맹점을 내고 싶다는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건강사업도 사업이라 수익을 내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이 건강해지는 것에 보람을 느끼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힐링엔젤스는 건강사업에 대한 철학이 같은 분들에게 힐링엔젤스 브랜드를 쓸 수 있도록 허락하고 그 분들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힐링엔젤스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게 된 배경입니다.

힐링엔젤스는 앞으로도 건강사업의 기본을 지켜나가면서 정도경영을 실천하여 우리 사회에 이바지하겠습니다.

CI

이미지명

힐링엔젤스의 CI은 자연의 물, 불, 바람, 흙의 4대 원소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꽃 한송이가 피기 위해서는 물, 불, 바람, 흙이 필요한데, 이를 한송이 꽃으로 형상화했습니다. 꽃봉오리는 불을 상징하고, 꽃잎은 물을 상징하는 물방울을 표현한 것이며, 잎사귀는 흙을 상징하고, 줄기는 살랑거리는 바람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 전체를 감싸 안은 원은 사랑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의 이치에 따라 살아가고자 하는 힐링엔젤스의 마음과 의지를 담은 것입니다.